캄의 블로그

사랑이에게 기도해주고
사랑이에게 예수님의 보혈의 피로
뿌리고 온 몸을 예수님의 피로
덮어달라고 기도해주었습니다.
선포했습니다.

 

 

잘 생각해보니 이렇게 간절하게
기도한적은 없는것 같은데...

사랑아.
이제 니가 잘때마다 아빠가 기도해줄게...


 

제인이가 노는 동영상입니다.
http://youtu.be/V1QntstSvPM


 

==========================

 


2012.10.29.월.생명의삶.욥기 15:17-35.나의 지혜가 세상에 속한 지혜를 받지 않고하나님께서 내려주시는 지혜의 영을 받아들여...

 


17. 내가 네게 보이리니 내게서 들으라 내가 본 것을 설명하리라
18. 이는 곧 지혜로운 자들이 전하여 준 것이니 그들의 조상에게서 숨기지 아니하였느니라

 

 

 

생명의삶을 사는 사람은
하나님의 음성을 듣길 노력하고
그 말씀이 하나님께서 나에게
무엇을 말씀하시려는것인지
분석하려 합니다.

 

 

 

 

 

 

온 만물의 창조자이신 하나님께서는
그 누구보다 지혜롭습니다.

 

 

 

 

 

 

나의삶이 윤택하고 삶이 편한것은
나의 조상이 피땀흘려
이 강토를 이룩해 놓았고,
그 삶의 지혜가
이 땅에 뭍어있기때문이 아닙니다.

 

 

 

 

 

 

그들도 하나님의 섭리 안에서 살았고
하나님을 믿었던 안 믿었던 간에
하나님께서 계획하신 섭리 안에서
살아왔습니다.
한 나라의 흥망성쇠와
한 나라의 지도자는 하나님의 손길안에서
모든것이 세워집니다.

 

 

 

 

 

 

망하게 하시는것도,
부정부패를 저지르는것도
하나님의 계획이지 조상의 지혜와
업적때문이 아닙니다.
오늘 엘리바스의 말을 잘 들어보면

 

 

악한 일만 저지른 자들은
평생 동안 분노 속에서 고통을 받으며,
잔인하게 살아온 자들도
죽는 날까지 같은 형벌을 받는다.
라고 말합니다. (20절)

 

 

 

 

 

아닙니다.
악한일을 저질렀어도
하나님을 믿으면, 그 계획하심에 따라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물론 그 믿음안에서 철저한 하나님 앞에
회개와 성화의 과정이 필요하겠지만
말입니다.

 

 

 

 

 

 

얼마 살지않은 나이지만,
악한일만 저지른 사람은
가끔은 오히려 더 윤택하게 살고
그 윤택한삶이 악함을 가려
자기가 잘못한것을 알지못하는...
최소한의 양심도 잊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뒤에선 악함을 저지르고
사회에선 선한 기부를 하는것처럼
보여 사람들에게 칭송받고
정계에서 높은 자리까지 가
영광스러운 자리에까지 올라가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이런 논리가 머리에 박혀있는
엘리바스는 자신의 삶의 경험에 의해
예언을 합니다. 29~34절.
"것이라, 불려가리라, 것임이라,
못하리니, 같으리라, 것이라"

 

 

 

 

 

 


모든 지혜의 근본은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은 누구?
공의의 하나님. 사랑의 하나님입니다.
하나님의 계획을 나는 절대 알수 없으며
예측할 수도 없습니다.
하나님의 계획에 권선징악이 무조건 앞서리라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그분의 계획은 영원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 그렇습니다.
그 누구도 하나님을 짐작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살아온 대로,
세상에 속한 그 방식대로 살기때문에
선한 사람은 승하고
악한 사람은 망할것이라 생각합니다.

 

 

 

 

 

 

하나님.
하나님의 계획 앞에
나의 생각이 앞서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하나님.
하나님의 계획앞에
나의 의지와 자아가 앞서지 않도록
인도해주세요.


 

 

 

 

 

그 어떤것도 나의 생각대로 되지 않으며
그 어떤것도 나의 뜻대로 되지 않음을
순종하나이다.

 

 

 

 

 

 

하나님.
나의 지혜가 세상에 속한 지혜를 받지 않고
하나님께서 내려주시는 지혜의 영을 받아들여
영원한 일을 먼저 생각하게 도와주시고
영원한 일을 행하는 사람이 되게 인도해주세요.

 

 

 

 

 

 

주님.
오늘도 사랑이에게 제가 받아들인
하나님의 말씀을 동일하게 받길 원합니다.
사랑이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