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의 블로그

2013.4.8.월.생명의삶.창세기33장.약속을 기억해. 그리고 니 말을 기억해.



창세기 28장 15절

내가 너와 함께 있어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너를 지키며 너를 이끌어 이 땅으로 돌아오게 할지라  



창세기 31장 3절.

여호와께서 야곱에게 이르시되 네 조상의 땅 네 족속에게로 돌아가라 내가 너와 함께 있으리라 하신지라 






라반에게서 고된 삶을 살고

그에게서 떠나 

자신이 속여 축복을 받지 못한 형 에서에게 항상 죄스러운 마음을 가지고 있던 야곱은

뜻밖에 에서가 따뜻하게 대하자, 

아이들도 많고, 에서와 함께 오순도순 살고싶었을것입니다.




그러나, 야곱은 에서의 제의를 단호하게 거절합니다.

야곱은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사람이었습니다.





하나님.

하나님은 저에게 더 나은 미래를 보여주신다 하셨습니다.




하나님.

하나님은 저에게 더 좋은 거처를 마련한다 하셨습니다.

그러나 하나님.

저는 그때를 기다리지 못하고

자꾸만 이제 지나간 아내를 못 잊고

가슴을 찢으며 통곡하고 있습니다.




이 계절을 다른 사람들은 좋아하지만

저는 이 계절이 싫을정도로 저에겐 너무나 잔혹합니다.




하나님.

저를 일으켜 이 고난을 지나가게 하옵시고

저를 일으켜 이 고난을 이길힘 주시옵소서.




저의 흐르는 눈물을 닦아주시며

저의 흘러내린 가슴을 원위치 시켜주세요.

아내를 꿈에서라도 만나서

저의 마음을 위로해주실수는 없습니까...




예수님.

저는 예수님을 만나고싶다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만나주세요.

만나주세요.

도와주세요.

도와주세요.

도와주세요.




작년에...
니가 나에게 했던말...
그 나무 아래서 울고있었을때...
싱그러운 햇살속에서 
니가 나에게 했던말을 기억해...


"오빠, 울지 마세요. 그리고 찬양 많이 부르세요..."



알았어. 경미야.
오빠 찬양 많이 부르고 힘낼게.
이길 힘을 달라고 하나님께 계속해서 매달릴게...
자주... 얘기해주었으면 좋겠는데,
너의 영혼이 잠잠히 그곳에서 쉴 수 있게
나도 자제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