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의 블로그




참된 행복의 시작은 바로 우리가 서로 사랑하고 섬기며, 나누는 데서부터 비롯됩니다.
가난과 무지, 질병으로 인한 아픔으로 고통받는 이 땅의 어린이들에게 우리가 가진 것을 함께 나누고 기도할 때 그들의 삶과 함께 우리의 삶 또한 풍성해지리라 믿습니다.

컴패션을 통해 한 영혼을 온 천하보다도 더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마음과 긍휼하심을 어린이들에게 전할 수 있어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제3세계와 북한땅의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구제하고 또한 복음을 전할 때 그들과 그들의 가정이 치유되고 그들이 속한 민족과 나라가 하나님께서 주시는 회복과 자유, 그리고 놀라운 부흥의 손길을 경험하게 되리라 기대합니다.

우리를 자녀로 삼아주시고, 축복의 메신저로 불러주신 하나님, 비록 피부색과 언어는 다르지만 예수님의 보혈과 그 분의 이름안에서 ‘하나의 가족’이라는 생명의 소망을 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CCM Artist 송정미

===================================================================================================

월드비전을 통해 1:1 후원하는 모잠비크의 이름이 무척 긴 녀석은
'혹 내가 후원에서 빠지면 아무도 도와주지 않을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이미 한 아동을 후원하고 있는데 컴패션이 자꾸만 떠올라 컴페션에 회원가입하고 3년간 연봉동결이라는 뻔한 8급공무원 월급에 무리가 되더라도 한구좌 더 들기로 했다.

언젠가부터의 기도제목.
"하나님, 부족하지만 제에게 허락된 하나님의 가족이 하나씩 하나씩 늘어나게 하소서"

'그만큼 채워주실것을 믿자. 이렇게 후원을 통해 다른이들을 섬기게 된것은 무척 다행이고 나중에 해야할 나의 사역의 밑거름이 될것이다' 라고 생각하니 내 결정이, 나를 통해 하신 사랑이 언젠가 놀라운 열매로써 그 사랑의 결실을 경험하게 될것이다.

오늘부터
월드비전, 푸드마켓, 컴패션. 국내 1구좌, 해외 2구좌 총 3구좌로 늘었습니다. 주님! 채워주실것을 믿슘~니다!!
ㅠ____ㅠ (완전 간절)


♬~ 내마음에 사랑이 싹이트고 있어요
예!수!님! 만난 날 부터 내 마음에 사랑이 ♬~
^______^

'큐티/예수님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께서 무엇을 말씀하시려는가...?  (0) 2010.02.22
메마른 뼈에 생기를  (0) 2010.02.19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며  (0) 2010.01.25
I will run to you  (1) 2010.01.21
2009 성탄 칸타타 연습  (0) 2009.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