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의 블로그

최근 몇년동안 가장 감명깊에 본 영화가 '라디오스타' 인데

라디오스타를 검색하다가 우연히 뮤지컬로도 라디오스타가 한다는것을 발견.



다음은 http://show-play.com 에서 발췌한 내용



“한물간 고집 불통 락 가수 최곤, 그의 재기를 꿈꾸는 순진한 매니저 박민수.
두 사람이 펼치는 우정과 인생 역전의 드라마”

1988년도 연말 가요대제전. 사람들의 열렬한 환호 속에 가수 왕 최곤의 화려한 무대가 시작된다. 하지만 그것이 최곤과 그의 매니저 민수에겐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던 영광. 20여년이 지난 지금 이 둘에게 남은 건 수억의 빚과 ‘한물간 가수’란 오명뿐이다. 그렇지만 아직도 정신 못 차린 최곤은 또다시 폭행사고를 일으키고, 민수는 오늘도 합의금을 마련하기 위해 동분서주한다.
보다 못한 김국장이 영월에서 디제이를 하는 조건으로 최곤을 도와주겠다고 제의하는데, 더 이상 돈 꿀 데도, 갈 곳도 없어진 이들. 결국 울며 겨자 먹기로 시골방송의 라디오디제이를 하기 위해 떠난다.
하지만 그들을 기다리는 것은 다 쓰려져 가는 낡은 스튜디오와 은퇴를 앞두고 가득 민감해진 지국장, 의욕만 넘치는 초보피디 강석영, 그리고 최곤을 몰라 뵈는 순진한 영월 사람들 뿐. 민수는 여전히 최곤의 비위를 맞추랴, 전단지를 뿌리랴 열심히 뛰지만, 고집불통인 최곤이 사고 한번 안치고 가만히 있을 리 없다. 과연, 이 둘은 무사히 방송을 해낼 수 있을까... 또 어떤 사연이 이들을 기다리고 있을까.
당신을 더욱 빛나게 해 줄 단 하나의 뮤지컬!

제 2회 더 뮤지컬 어워즈 작곡상, 작사상 수상!
2008년 1월 예술의 전당 초연 당시 관객들과 평단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으며 공연되었던 뮤지컬 '라디오스타' 초연 당시 ‘진화하는 뮤지컬’이라는 별칭을 얻으며 제2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작곡상, 작사상을 수상하고 최우수 작품상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대중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인정받으며 창작뮤지컬의 희망을 보여준 바 있다. 오는 11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내 극장 용에서 그 두 번째, 화려한 막을 올린다.

서범석, 정준하, 김원준, 김도현!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들이 한자리에!
더 이상의 화려한 캐스팅은 없다!
2007년 한국뮤지컬대상 남우신인상 수상, 2008년 가장 기대되는 배우로 선정된 김도현!
'모두 잠든 후에’로 가요계 강타, 원조 꽃미남 가수 팔방미남 김원준! 그의 뮤지컬 데뷔 무대!
출연하는 매 뮤지컬 작품마다 화제, 이 시대 최고의 만능 엔터테이너 정준하!
창작 및 라이센스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가창력과 연기력을 인정, 믿음을 심어주는 배우 서범석!
주목받는 신인 파워풀한 가창력의 신의정, 대학로 섭외 1순위 배우 서현철 등 실력파 배우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영화에서의 감동을 무대에서 다시 한번 만난다!
‘언제나 나를 최고라고 말해준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곤아, 너 아냐? 별은 말이지. 자기 혼자 빛나는 별은 거의 없어, 다 빛을 받아서 반사하는 거야“
감성과 웃음요소를 잘 담아내며, 내 곁의 소중한 사람을 떠올리게 했던 영화 ‘라디오스타’
뮤지컬 ‘라디오스타’는 인기 영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초연 당시 영화의 감동을 잘 살려냈다는 평을 받았다. 이번 극장 용 공연에서는 전면 수정된 무대와 수정 보완된 대본, 기존 곡들을 다시 편곡하고 새로운 음악을 추가하는 등 초연 때와는 또 다른 모습으로 더욱 많은 볼거리와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격을 알아보니 보통의 가격인데 요새같은 불경기에는 약간 부담되는 금액.

젤 싼것을 구매한후 공연 시작 10분후 들어가야겠다. 그래야 좀 비싼 좌석에 앉을수 있으니까. 흐흐.


'영화/음악/취미/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Can you feel the love tonight  (1) 2009.02.06
オンナのコ オトコのコ  (2) 2009.01.31
레미오로멘 South Wind Live Tour 2006 미나미카제  (0) 2008.08.25
On your mark  (1) 2008.08.01
南風  (1) 2008.07.25